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10&no=189013

헐 아침부터 배신감

마재랑 쌍둥이랑 등등 이라고 오만상 댓글 달렸던데
역시 사람은 눈빛이 착해야해.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우왕
팽맨에 버금가게 눈부신 노란색인데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됨 T _ T
반짝이고 아름다워서 완전 행복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아이고 궁디팡팡
수고했으니까 일요일까지만 쉬자 _


내가 주는 휴가임 ㅋㅋ
월욜부터 다시 빠이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피엘 개죽쒔는데 합격해서 왕다행 ㅠ
이제 내년이면 타지 생활 할 수 있는거 ?

우왕 기뻐요 오나전




근데,
교수님 제발 대답을 해주세요 T_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아빠가 난데없이 개콘티켓줄까 하길래 뭐지 했었는데
일단 덥썩 받았다.
(하지만 정작 이건 개콘이 아니었음 ㅋㅋ)


어째 어째 하다가 동생1/2랑 동생1친구 + 용용이 라는
왠지 상상치 못한 조합으로 가게 됐는데,
일단 티비에서 하는거 보면 보는 내내 대체 어디서 웃어줘야 할지 모르겠었는데
나름 신나고 재미있었음 ㅋ


단지 98% 후잡해보이는 무대가 좀 안습
하니는 재밌었다 완전 재미써 ㅋㅋ



VIP석 돈내고 간사람들 불쌍했음
계단형도 아니고 그냥 의자 세워다 논거야 헑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화이팅 ★
이라고 쓰고는 임시 저장되 있던 일기 ㅋㅋ

에이 몰라 잘했겠지


캐발릴줄 알았던 논리회로를 한방 날려줬건만
피엘에서 캐싸발림 ㅠㅠ
역시 피엘은 제대로 정리가 안되있는듯

밤 꼴딱 새가며 하루만에 전공 일곱과목 완성했더니
나름 뿌듯했음
정리가된다정리가 ㅋㅋ



꿀떡 자고 나면 발표가 날려나 아 떨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시장에서 할매가 고무다라이에 쌓아놓고 파는
노란 콩고물 잔뜩 묻은 쑥떡이 너무너무 먹고싶다
쑥떡쑥떡쑥떡쑥떡못먹은지완죤백만년
샹 자야지 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아침 - 삶은계란1개, 자몽1개, 블랙커피
오늘 내일은 다시 계절 들으러 학교가야되서
이왕 하는거 아침은 아침 시간에 잘 챙겨먹잔 생각에 여섯시에 일어남
근데 진짜 못먹겠드라 그시간에 ㅋㅋ
결국 씻고 여섯시 반에 앉아서 계란 꾸엑꾸엑 먹고
자몽 물 뚝뚝 흘려가며 열심히 까먹으니 일곱시 -_-
정신없는 아침엔 항상 사진이 없음 ㅋ




점심 - 야채샐러드, 자몽1개, 바나나1개, 블랙커피
오이를 싸가지고 갔더니 물기가 쪽 빠져서 맛없었음 ;
바나나 오나전 향긋 까맣게 솔솔 올라온게 딱 맛날때ㅜㅜ
아 이주 지나고 나면 바나나를 꼭 두개 먹겠어.




저녁 - 삶은계란3개, 시금치나물, 치즈 1/2장, 블랙커피
마의 4일째 저녁.
첫째날이랑 4째날이 젤 그지같은거 같음.
닥알 한입 시금치 한입하면서 먹었는데
이제 계란만 먹으면 왠지 체한 기분
진쫘 입에서 닥똥냄새나는거같애 양치를 해도
아니 주변에 닥똥냄새가 윙윙 돌고 있는거 같다.
일반 슬라이스 치즈보다 안짜고 심심해서 왕 사랑했던 앙팡인데
한입 입에딱 넣으니까 무슨 소금덩어리 만치 짜더라;
이거 끝나고 나면 진짜 간된 음식 못먹는거 아님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아침 - 삶은계란1개, 자몽1개, 블랙커피
여전히 사진찍을 정신머리가 없었음 아침엔




점심 - 야채샐러드, 자몽1개, 바나나1개, 블랙커피
바나나 얼려놨다 먹으니까 촘 맛나.
식단중에 사실 바나나가 젤 맛난듯 ㅋㅋ
근데 양상치 그냥 먹으면 먹을만 한데 완전 달다구리 바나나 한입먹고 먹으니까
오 쉣. 진짜 써.
완존 사진만 봐도 웰빙 점심.

점심먹으려고 준비하는데 동생님하는 떡볶이를 만드시고
난 덴다 첫날부터 젤 먹고 싶었던게 떡볶이일 뿐이고
내가 저거 차려놓고 먹는데 동생냔은 옆에서 떡복이 드시고 아씌







저녁 - 삶은계란2개, 닭가슴살1쪽, 블랙커피
엄마와 어린이 나란히 먹는 식사.
닥슴살 그릴에 구웟더니 기름 쬭 빠지고 완전 꼬수움.
아 근데 난 닥슴살 한쪽이라길래 앗백의 그 비주얼을 생각했는데
엄마가 딱 구워준거 받곤 뭥미 ? 얘 다이어트 했음 ? 했다
악 그게 한쪽이 한쪽이 아니엇구나
이젠 저 퍽퍽한 메뉴 먹으면서 목메이면 커퓌 마셔주는 지경에 이르렀음
커피 별거 아니네 이거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아침 - 삶은계란1개, 자몽1개, 블랙커피

사진없음. 덴다시작 하루만에 닥알이 지겨워지기 시작 ㅡ ㅡ




점심 - 삶은계란2개, 자몽1개, 바나나1개, 블랙커피
엄마가 원두 내려서 엷게 마시면 그냥 보리차랑 똑같다길래
홀라당 넘어가서 또 한잔 마셔줘 봤음 ㅋ
우왕 이거 생각보다 그냥 구수한데?
내가 커퓌 이거 별거 아니네 했더니
민이는 나보고 그건 커피 지나간물이지 커피가 아님 이랬음





저녁 - 쇠고기스테이크200g, 야채샐러드, 블랙커피
그냥 샤브샤브용 소금기없이 구워 먹었다.
아 근데 이거 완전 짱 ㅜ 사람을 살리는 메뉴
원래 밍밍하게 먹는편이고 소고기는 가끔 소금 안치고 먹어서
그따위껀 별로 중요치 않았음.
어제 무리하게 락앤락 한통에 꽉꽉 채워 양상치랑 상추 먹다 죽을뻔했는데
이거 뭐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곰새임 아 행복해



요로케 쌈싸먹었음 좀 쫭 b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