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부터
저렇게 후드에 털달린 빨코가 갖고 싶엇는데
훙 가꼬싶어 싼타잠바


긍데 비싸.

설정

트랙백

댓글









졸업앨범 사진찍는걸 핑계로
엄마 손잡고 백화점 나들이 갔었는데
마지막까지 고민고민했던거 ㅋㅋ

아 원피쓰 따위 첨 골라봐서
진짜 한참을 고민했음

근데 이거 이쁘다 . 훙

훙훙훙훙훙







설정

트랙백

댓글

 

대회요강

제3회 팔공산 달빛걷기대회는 2011년 세계 육상 선수권대회 성공계최와 발전하는 대구동구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또한 걷기의 생활화와 극기체험을 통하여 강인한 체력 단력과 호연지기를 키우고자 한다.

// 제3회 팔공산 달빛걷기대회
대회일시

2009년 08월 29일 18:00

대회장소

팔공산과 금호강일대 (코스도참조)

집  결 지 봉무공원내 야외무대
주     최

(뉴)일요서울신문,영남스포츨클럽,

주     관

(재)대구광역시걷기연맹

후     원

대구시동구청.한국산업안전관리공단.대구시동구 생활체육협의회,금오조경,경산가야농원


참가자격 및 신청
참가자격 만15세 이상 신체건강한 남녀 (어린이,장애인 보호자 동반시 가능)
참가종목 50km.40km,30km.18km ,12km
참 가 비 50km(20.000원)
40km(20.000원)
30km(15.000원)
18km(10.000원)
12km(10.000원)

접수기간

2009. 3. 15 ~ 8. 15

신청방법

홈-페이지 : http://www.dg803.com
전화 053-939-7711 , FAX 053-939-7733

 
종목별 코스
12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보성1차 → 공산터널 → 내동→공산터널 → 보성1차 → 파군재삼거리 → 이시아폴리스 → 골인
18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공산터널 → 미대동입구 → 구암마을입구 → 백안삼거리U간식(9km) → 구암마을입구 → 미대동 → 공산터널 → 파군재삼거리 →이시아폴리스→ 봉무공원(18km골인)
30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공산터널 → 미대동입구 → 구암마을입구 → 백안삼거리U간식(9km) → 구암마을입구 → 미대동 →백안삼거리→ 방짜유기박물관→ 팔공콜프장입구→ 동화사구문(입구)→동화사시설지구→ 팔공호텔→ 수태골→ 부인사절→노태우전대통령생가→파계사검문소 →산골마을에→서촌 초등학교→동북주유소 →지묘교→파군재삼거리→ 이시아폴리스단지→ 봉무공원 골인
40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공산터널 → 미대동입구 → 구암마을입구 → 백안삼거리U간식(9km) → 구암마을입구 → 미대동 →백안삼거리→갓바위삼거리 →예비군훈련장→능성재정상→예비군훈련장→갓바위삼거리→백안삼거리→방짜유기박물관→ 팔공콜프장입구→ 동화사구문(입구)→동화사시설지구→ 팔공호텔→ 수태골→ 부인사절→노태우전대통령생가→파계사검문소 →산골마을에→서촌 초등학교→동북주유소 →지묘교→파군재삼거리→ 이시아폴리스단지→ 봉무공원 골인
50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공산터널 → 미대동입구 → 구암마을입구 → 백안삼거리U간식(9km) → 구암마을입구 → 미대동 →백안삼거리→갓바위삼거리 →예비군훈련장→능성재정상→예비군훈련장→갓바위삼거리→백안삼거리→방짜유기박물관→ 팔공콜프장입구→ 동화사구문(입구)→동화사시설지구→ 팔공호텔→ 수태골→ 부인사절→노태우전대통령생가→파계사검문소 →산골마을에→서촌 초등학교→동북주유소 →지묘교→파군재삼거리→ 이시아폴리스단지→ 불로교→ 화훼단지→ 불로삼거리→ 공항교→
아양철교→ 아양교→ 구름다리→ 아양교→ 아양철교→ 공항교→ 불로삼거리→ 화훼단지→
고속도로다리및→ 이시아폴리스→ 봉무공원골인
 
준비물 및 유의사항
준비물

물(음료), 편의식(영양갱, 찰떡, 초로렛, 초코파이등) 렌턴, 점멸등.방한복, 우의(우산),
에어파스, 개인상비약등

복장 ▶ 옷  : 옷을 엷은 옷을 여러겹으로 입으며 방한 자켓을 준비한다
        (가급적 청바지등 긴 종류 바지는 착용을 삼가한다)
▶ 신발: 가볍고 통풍이 잘되며 쿠션이 있는 신발로 두꺼운 양말을 신었을 때 여유 공간이
        있을 만큼 큰 신발로서 새신 보다는 오래 신었든 신발이 더 좋다
▶ 양말: 나이론 양말과 땀이 흡수 잘되는 면양말을 겹쳐 신으며 15~20Km 마다 갈아 신는다
▶ 모자: 저녁에는 챙이 짧은 모자로 낮에는 챙이 큰 모자를 착용한다.
▶ 장갑: 날씨에 따라 가벼운 면장갑이나 방한 장갑을 따로 준비한다.
사전준비사항 ▶ 행사 3일전까지 2~3일간 고단백 식품을 섭취하며 이후에는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한다
▶ 행사 이틀전(목요일, 금요일)은 충분한 숙면을 취한다.
▶ 발바닥에는 바세린을 바르며 발까락에 테이핑 처리로 마찰열을 줄인다.
▶ 출발 전에는 스트레칭으로 몸을 충분히 푼다.
걷는방법 ▶ 시선은 전방 20~30m를 향한다.
▶ 허리를 바로 세우고 팔은 앞뒤로 자연스럽게 흔들며 그 폭을 좁게 하고 일정하게 흔들어 준다 ▶ 보폭은 평소보다 줄여 걷는다
▶ 발은 뒤꿈치부터 착지하며 자연스럽게 앞면으로 굴리듯 걷는다.(마사이보법)
▶ 오르막에는 보폭을 더 줄이고 걸음을 빨리한다.(트롯보법)
▶ 휴식은 짧게 자주하는 것이 좋다
▶ 물과 편의식은 소량으로 자주 섭취한다.
▶ 발에 물집이 잡혔을 때에는 실바늘로 물을 빼고 요오드 용액을 발라 주거나 그냥
   요오드 용액을 발아 주는 것이 좋다.
▶ 완보 후에는 반드시 약 5분간 스트레치으로 몸을 풀어 준다.

* 이상 참고사항은 참가자 각자의 신체조건, 운동량등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여러번
  답사와 경험을 통하여 얻은 정보로서 편하게 완보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의사항 ▶ 걷는 속도에 따라 페이스메이크에 맞추어 걷습니다.
▶ 걷기 도중 차량 통행을 우선으로 합니다.
▶ 불필요한 행동은 삼가하며 음주는 금합니다.
▶ 도보중 흡연은 엄금합니다.
▶ 몸이 불편하거나 중도 포기자는 진행요원에게 의사를 전달하고 회송차량에 탑승 하십시요
▶ 50km는 구간별로 정해진 시간내에 체크인 지점을 통과하셔야 합니다
▶ 한 구간이라도 체크인이 없으면 완보로 인증하지 않습니다
▶ 기타사항은 출발 안내 때 상세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간식은 매10km마다 지급할예정입니다,



나 이거 너무 하고싶어 ㅠㅠ

밤새도록 새벽냄새 맡으면서 무한걷기
우엥 하고싶은데.


신청은 오늘까지  ㅡ ㅡ






설정

트랙백

댓글


요즘 쫄쫄 굶는 버릇을 햇더니
밥을 반만 먹어도 뱃가죽이 찢어질거 같아서
북문에서 강가따라 산뽀를 했다

분명 시작할땐 바람 솔솔불고 상큼했건만
해지고 칠성시장으로 가까워 질수록
구리구리한 냄새랑 벌레 작렬 = =


어쨋든 시내까지 걸어와서
정말 그냥 심심해서 들어가본 유니클로에서
오나전 눈부시게 반짝이는 노랭이 발견 우왕구 완전 죠아 ㅋㅋ


사진 암만 뒤져도 앞판 못찾아서
구글가서 주워왔음
아 완전 반짝반짝 눈부신 노랭이
요거 입고 나가면 비오는날 차이 치이진 않을거 같음


이건 못가졌으면 꿈에 나올뻔했음 ㅠ ㅠ
예상에 빗나가지 않게 민이는 이거보고
햇님반 명찰 달아줄까 라고 했음

그래도 조아 아 신나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난 지금 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




우왕 캐이쁨 ㅠ
사진은 ABC맛흐
아 색깔 알흠답다.




설정

트랙백

댓글


회사이름이 뭐였는질 까먹어서
몇일 동안 이 반짝반짝 키보드를 찾아내느라 난리를 쳤다
그치만 왠지 Z키에 저글링 그림을 갖다 넣을 수도 있다던
그 키보드가 더 탐이 난다.

반짝반짝 이쁘긴한데
미친듯이 갖고 싶었지만
지금 보니까 좀 돈 지롤 일 듯한 맘이 솔솔 드네 ㅋ












                                                            _ DIng




설정

트랙백

댓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믹히 귀를 돌리면 볼륨이 오르락 내리락
노래가 숑숑 나온다
엠피쓰리도 있고 폰에서도 노래가 코라코라 나오지만

아니 귀여운걸 어떡해 -_- 너무 갖고싶다
졸라 귀엽잖아 !

단점이라면..
라디오가 안대고
액정이 없어서 노래제목을 알수 없고
용량이 1기가 밖에 안되고
무엇보다도 난 엠피삼을 잘 안듣는다는거 ?

이런 소소한 몇가지 단점들만 뺀다면
너무 좋은데 ㅋㅋ


가격도 착한 오만사천팔백원
알바만 했더라도 질러버렸을텐데
가난한자의 슬픔 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