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부터
저렇게 후드에 털달린 빨코가 갖고 싶엇는데
훙 가꼬싶어 싼타잠바


긍데 비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졸업앨범 사진찍는걸 핑계로
엄마 손잡고 백화점 나들이 갔었는데
마지막까지 고민고민했던거 ㅋㅋ

아 원피쓰 따위 첨 골라봐서
진짜 한참을 고민했음

근데 이거 이쁘다 . 훙

훙훙훙훙훙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대회요강

제3회 팔공산 달빛걷기대회는 2011년 세계 육상 선수권대회 성공계최와 발전하는 대구동구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또한 걷기의 생활화와 극기체험을 통하여 강인한 체력 단력과 호연지기를 키우고자 한다.

// 제3회 팔공산 달빛걷기대회
대회일시

2009년 08월 29일 18:00

대회장소

팔공산과 금호강일대 (코스도참조)

집  결 지 봉무공원내 야외무대
주     최

(뉴)일요서울신문,영남스포츨클럽,

주     관

(재)대구광역시걷기연맹

후     원

대구시동구청.한국산업안전관리공단.대구시동구 생활체육협의회,금오조경,경산가야농원


참가자격 및 신청
참가자격 만15세 이상 신체건강한 남녀 (어린이,장애인 보호자 동반시 가능)
참가종목 50km.40km,30km.18km ,12km
참 가 비 50km(20.000원)
40km(20.000원)
30km(15.000원)
18km(10.000원)
12km(10.000원)

접수기간

2009. 3. 15 ~ 8. 15

신청방법

홈-페이지 : http://www.dg803.com
전화 053-939-7711 , FAX 053-939-7733

 
종목별 코스
12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보성1차 → 공산터널 → 내동→공산터널 → 보성1차 → 파군재삼거리 → 이시아폴리스 → 골인
18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공산터널 → 미대동입구 → 구암마을입구 → 백안삼거리U간식(9km) → 구암마을입구 → 미대동 → 공산터널 → 파군재삼거리 →이시아폴리스→ 봉무공원(18km골인)
30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공산터널 → 미대동입구 → 구암마을입구 → 백안삼거리U간식(9km) → 구암마을입구 → 미대동 →백안삼거리→ 방짜유기박물관→ 팔공콜프장입구→ 동화사구문(입구)→동화사시설지구→ 팔공호텔→ 수태골→ 부인사절→노태우전대통령생가→파계사검문소 →산골마을에→서촌 초등학교→동북주유소 →지묘교→파군재삼거리→ 이시아폴리스단지→ 봉무공원 골인
40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공산터널 → 미대동입구 → 구암마을입구 → 백안삼거리U간식(9km) → 구암마을입구 → 미대동 →백안삼거리→갓바위삼거리 →예비군훈련장→능성재정상→예비군훈련장→갓바위삼거리→백안삼거리→방짜유기박물관→ 팔공콜프장입구→ 동화사구문(입구)→동화사시설지구→ 팔공호텔→ 수태골→ 부인사절→노태우전대통령생가→파계사검문소 →산골마을에→서촌 초등학교→동북주유소 →지묘교→파군재삼거리→ 이시아폴리스단지→ 봉무공원 골인
50km 봉무공원 야외무대출발 → 봉무공원입구 → 파군재 삼거리 → 공산터널 → 미대동입구 → 구암마을입구 → 백안삼거리U간식(9km) → 구암마을입구 → 미대동 →백안삼거리→갓바위삼거리 →예비군훈련장→능성재정상→예비군훈련장→갓바위삼거리→백안삼거리→방짜유기박물관→ 팔공콜프장입구→ 동화사구문(입구)→동화사시설지구→ 팔공호텔→ 수태골→ 부인사절→노태우전대통령생가→파계사검문소 →산골마을에→서촌 초등학교→동북주유소 →지묘교→파군재삼거리→ 이시아폴리스단지→ 불로교→ 화훼단지→ 불로삼거리→ 공항교→
아양철교→ 아양교→ 구름다리→ 아양교→ 아양철교→ 공항교→ 불로삼거리→ 화훼단지→
고속도로다리및→ 이시아폴리스→ 봉무공원골인
 
준비물 및 유의사항
준비물

물(음료), 편의식(영양갱, 찰떡, 초로렛, 초코파이등) 렌턴, 점멸등.방한복, 우의(우산),
에어파스, 개인상비약등

복장 ▶ 옷  : 옷을 엷은 옷을 여러겹으로 입으며 방한 자켓을 준비한다
        (가급적 청바지등 긴 종류 바지는 착용을 삼가한다)
▶ 신발: 가볍고 통풍이 잘되며 쿠션이 있는 신발로 두꺼운 양말을 신었을 때 여유 공간이
        있을 만큼 큰 신발로서 새신 보다는 오래 신었든 신발이 더 좋다
▶ 양말: 나이론 양말과 땀이 흡수 잘되는 면양말을 겹쳐 신으며 15~20Km 마다 갈아 신는다
▶ 모자: 저녁에는 챙이 짧은 모자로 낮에는 챙이 큰 모자를 착용한다.
▶ 장갑: 날씨에 따라 가벼운 면장갑이나 방한 장갑을 따로 준비한다.
사전준비사항 ▶ 행사 3일전까지 2~3일간 고단백 식품을 섭취하며 이후에는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한다
▶ 행사 이틀전(목요일, 금요일)은 충분한 숙면을 취한다.
▶ 발바닥에는 바세린을 바르며 발까락에 테이핑 처리로 마찰열을 줄인다.
▶ 출발 전에는 스트레칭으로 몸을 충분히 푼다.
걷는방법 ▶ 시선은 전방 20~30m를 향한다.
▶ 허리를 바로 세우고 팔은 앞뒤로 자연스럽게 흔들며 그 폭을 좁게 하고 일정하게 흔들어 준다 ▶ 보폭은 평소보다 줄여 걷는다
▶ 발은 뒤꿈치부터 착지하며 자연스럽게 앞면으로 굴리듯 걷는다.(마사이보법)
▶ 오르막에는 보폭을 더 줄이고 걸음을 빨리한다.(트롯보법)
▶ 휴식은 짧게 자주하는 것이 좋다
▶ 물과 편의식은 소량으로 자주 섭취한다.
▶ 발에 물집이 잡혔을 때에는 실바늘로 물을 빼고 요오드 용액을 발라 주거나 그냥
   요오드 용액을 발아 주는 것이 좋다.
▶ 완보 후에는 반드시 약 5분간 스트레치으로 몸을 풀어 준다.

* 이상 참고사항은 참가자 각자의 신체조건, 운동량등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여러번
  답사와 경험을 통하여 얻은 정보로서 편하게 완보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의사항 ▶ 걷는 속도에 따라 페이스메이크에 맞추어 걷습니다.
▶ 걷기 도중 차량 통행을 우선으로 합니다.
▶ 불필요한 행동은 삼가하며 음주는 금합니다.
▶ 도보중 흡연은 엄금합니다.
▶ 몸이 불편하거나 중도 포기자는 진행요원에게 의사를 전달하고 회송차량에 탑승 하십시요
▶ 50km는 구간별로 정해진 시간내에 체크인 지점을 통과하셔야 합니다
▶ 한 구간이라도 체크인이 없으면 완보로 인증하지 않습니다
▶ 기타사항은 출발 안내 때 상세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간식은 매10km마다 지급할예정입니다,



나 이거 너무 하고싶어 ㅠㅠ

밤새도록 새벽냄새 맡으면서 무한걷기
우엥 하고싶은데.


신청은 오늘까지  ㅡ ㅡ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요즘 쫄쫄 굶는 버릇을 햇더니
밥을 반만 먹어도 뱃가죽이 찢어질거 같아서
북문에서 강가따라 산뽀를 했다

분명 시작할땐 바람 솔솔불고 상큼했건만
해지고 칠성시장으로 가까워 질수록
구리구리한 냄새랑 벌레 작렬 = =


어쨋든 시내까지 걸어와서
정말 그냥 심심해서 들어가본 유니클로에서
오나전 눈부시게 반짝이는 노랭이 발견 우왕구 완전 죠아 ㅋㅋ


사진 암만 뒤져도 앞판 못찾아서
구글가서 주워왔음
아 완전 반짝반짝 눈부신 노랭이
요거 입고 나가면 비오는날 차이 치이진 않을거 같음


이건 못가졌으면 꿈에 나올뻔했음 ㅠ ㅠ
예상에 빗나가지 않게 민이는 이거보고
햇님반 명찰 달아줄까 라고 했음

그래도 조아 아 신나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난 지금 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우왕 캐이쁨 ㅠ
사진은 ABC맛흐
아 색깔 알흠답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회사이름이 뭐였는질 까먹어서
몇일 동안 이 반짝반짝 키보드를 찾아내느라 난리를 쳤다
그치만 왠지 Z키에 저글링 그림을 갖다 넣을 수도 있다던
그 키보드가 더 탐이 난다.

반짝반짝 이쁘긴한데
미친듯이 갖고 싶었지만
지금 보니까 좀 돈 지롤 일 듯한 맘이 솔솔 드네 ㅋ












                                                            _ DIn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믹히 귀를 돌리면 볼륨이 오르락 내리락
노래가 숑숑 나온다
엠피쓰리도 있고 폰에서도 노래가 코라코라 나오지만

아니 귀여운걸 어떡해 -_- 너무 갖고싶다
졸라 귀엽잖아 !

단점이라면..
라디오가 안대고
액정이 없어서 노래제목을 알수 없고
용량이 1기가 밖에 안되고
무엇보다도 난 엠피삼을 잘 안듣는다는거 ?

이런 소소한 몇가지 단점들만 뺀다면
너무 좋은데 ㅋㅋ


가격도 착한 오만사천팔백원
알바만 했더라도 질러버렸을텐데
가난한자의 슬픔 ㅠ




신고

설정

트랙백

댓글